본문 바로가기
예쁘고 잘생긴 많은 것들

치어리더 이다혜 프로필, 사진 모음

by 아뱅뱅 2022. 9. 15.
반응형

예쁘고 잘생기고 미적으로 흥미로운 모든 것들을 모으는 카테고리입니다.

첫번째는 치어리더 이다혜의 사진을 모아봤는데요 귀엽고 섹시한 매력으로 현재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입니다.


치어리더-이다혜

  • 이름 : 이다혜
  • 생년월일 : 1999년 8월 4일 전라북도 전주 출생
  • 20살때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챔피언스 필드에 갔다가 응원단에 관심이 생겨 치어리더가 되었다고 합니다.

기아 타이거즈 이다혜

청순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섹시하기도 한, 갭이 큰 매력을 가진 이다혜는 코로나로 주춤했던 야구리그가 서서히 활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치어리더들이 사랑을 받고 있지만 두산의 서현숙 이후로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 치어리더는 오랜만인것 같네요.

치어리더-이다혜
기아-치어리더-이다혜


마기꾼 이다혜

이다혜의 별명중에는 마기꾼이 있습니다. 보통은 마스크를 쓰면 예쁘고 벗으면 예쁘지 않을 때 마기꾼이라는 말을 쓰지만 이다혜 치어리더는 둘 다 예쁜데 느껴지는 매력의 차이가 커서 붙은 별명같네요. 이런 요소가 오히려 인기를 더욱 올려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마스크를 벗으면 드러나는 시원시원한 큰 입과 그 입으로 씨익 웃어줄 때 생기는 입꼬리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아-치어리더-이다혜

 


이다혜 사복패션

치어리더 유니폼도 찰떡이지만 사복패션도 아주 패셔너블한 이다혜입니다. 캐주얼을 입으면 귀엽고 미니스커트나 원피스를 입으면 섹시하며 운동복을 입어도 스포티한 매력이 넘치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는 말로도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다혜 전신샷

타고남과 노력이 더해져서 만들어진 몸매 또한 부정할 수 없는 이다혜의 매력이죠! 작은 머리와 잘록한 허리, 마냥 가늘지만은 않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느 부분이 특출나면 그런 대로 다 좋겠지만 이다혜의 몸매는 굉장히 정석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도 희고 고와서 더욱 시너지가 나는 것 같습니다.


야구장 밖 이다혜

이다혜가 남성향잡지 MAXIM의 22년 9월호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유튜브 채널 '다혜하다'를 통해서 대중들을 만나고 있기도 하고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이다혜를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