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쁘고 잘생긴 많은 것들

글래머러스함을 뽐내는 아이돌 TOP3 사진 모음

by 아뱅뱅 2022. 9. 21.
반응형

오늘은 예쁘고 날씬한데 몸매도 좋은 아이돌 3인방을 모아봤습니다! 재밌게 보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TWICE 지효 (1997.02.01)

첫번째는 2015년에 데뷔한 다국적 그룹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입니다! 데뷔 때는 다소 후덕한 모습으로 시작했지만 년차를 거듭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였으며 반면 글래머러스함은 잃지 않아 많은 이들이 글래머 아이돌하면 꼽는 인물이 트와이스의 지효이죠! 크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도 아주 예쁩니다. 또한 트와이스의 메인보컬답게 귀를 정화하는 가창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8년차 아이돌 답게 긴 머리와 짧은 머리, 흑발과 금발 등 헤어스타일에 상당히 많은 변화를 주었어서 자료들의 외모편차가 살짝 옅보이는 것도 재밌습니다.


(구)IZONE 권은비 (1995.09.27)

2021년 아이즈원의 해체로 인해 현재는 솔로로 활동중인 권은비도 글래머러스 아이돌 하면 꼭 손에 꼽힙니다.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권은비는 주변인들의 말에 의하면 카메라에 미모를 담지 못한다고 하죠. 이젠 아이돌로서는 나이가 너무 많은 만 26세이긴 해서 추후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aespa 카리나 (2000.04.11)

세번째는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 aespa의 리더 카리나입니다. 공교롭게도 3명 모두 리더출신인 점이 재밌네요. 소멸할듯한 작은 머리에서 나오는 비율적인 아름다움과 호리호리한 몸매에도 놀랄만큼의 볼륨을 가진 카리나는 아이돌 비주얼의 계보의 혁명이라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노래, 춤, 랩 전부 다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카리나에게 완벽이란 말도 부족해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